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금호동미용실|430헤어 금호점 내돈내산 후기 중단발레이어드펌

by 예디몬 2025. 4. 11.

오늘은 20년? 만에 파마를 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요즘 머리가 너무 심심해서 뭔가 변화를 주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갑자기  미용실 가서 젤리 물결펌 하고 왔다.

네이버로 예약을 한 후 방문했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넓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나는 본가 집 놀려 간김에 한 거라 근처라서 뚜벅이로 갔는데

🚗주차가 따로 안되어있다고 표시되어 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보인다

들어간 후 약간의 대기 후 디자이너 선생님과 상담을 들어갔다 

처음엔 ‘이거 나한테 어울릴까?’ 걱정도 좀 했는데, 선생님이 내 얼굴형이랑 머리 길이에 맞게

섬세하게 스타일 잡아주셔서 진짜 만족스러웠다.

유치원 때 이후 처음하는 거라 빨리 풀려 버릴까 봐 약간 세게 해달라고 했다

 가격 상담 후 이렇게 세팅하는 동안에도 계속 말 걸어주시고, 어떤 스타일 원하는지 꼼꼼하게 물어봐줘서 괜히 더 믿음 갔음.

중간중간 머릿결 상하지 않게 크리닉도 같이 해주셨는데(수영 다녀서 머릿결이 좋지 않음)

그래서 그런지 끝나고 나서도 머리카락이 진짜 부드러웠다

중간에 배가 고플까 봐 미리 베이글을 사서 매장에서 주신 커피랑 같이 먹었다 환상의 꿀맛!

이제 머리가 잘 나올 때까지 유튜브 보면서 기다리다  중화하고 끝!

 

짠 마무리하고 처음엔 거울 보자마자  어색해서 웃참했는데

하루 지나고 손질해 보니 “와 진짜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약간 분위기 있는 여리여리한 느낌도 나고, 손질도 어렵지 않게 알려주셔서 따라 하기 쉬웠다

무엇보다 내가 원하던 그 ‘꾸안꾸’ 느낌 제대로 살아서 앞으로 변화 주고 싶을 때마다 도전해도 괜찮을 듯??!

 

요즘 머리 스타일 바꾸고 싶은데 고민 중이시라면 유행하는 젤리 물결펌 추천해요

그냥 묶어도 컬감이 있어 더 여리여리 하게 표현돼서 좋아요!!

그럼 밑에 정보 남겨둘게요~

 

⏰영업시간

10: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https://naver.me/5Z0jLFnj